이건 아래 T6 헤비 디스트로이어보다 먼저 올라온 정보지만 이제야 적는군요.
일단 내용을 보면 어드밴스 큐의 난이도가 조절될 것 같습니다.
기존에 STF 난이도를 갈아 엎으면서 옵션 목표들을 실패하면 그대로 임무가 실패하는(어이없는) 경우가 되서
어드밴스나 엘리트 큐 활성화가 안되었죠.
(그럼에도 크리스탈 어드밴스 큐는 사람이 차고 넘치더랬죠.)
그걸 이제 다시 뒤엎어서 이제 일부 어드밴스 난이도에서 임무 실패가 되는 부 목표 달성이 필수가 아니도록 만들어
미션이 실패로 이어지지 않게 한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옵션 목표를 달성하면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하도록 보상과 연관되도록 해서
옵션 목표는 말 그대로 옵션으로 남도록 다시 바꾼다는 거군요.
그리고 STF의 보상관련해서 변경이 있는데, 이제 노말 난이도와 어드밴스 난이도에서
똑같이 옵션 임무를 달성하지 않았을 때의 마크 보상엔 차이가 없을 거라고 합니다.
(다시 말해 기본 보상의 차이는 없을 거라는 말 같군요.)
그럼 다들 노말을 하지 않겠냐 하겠지만 그건 아니고
어드밴스 난이도에서는 부가 목표를 달성하면 지급되는 보상이 더 많을거라고 하는군요.
또 일부 부가 목표가 노말 난이도와 어드밴스 난이도가 다를 거라고도 합니다.
일부 어드밴스에 있는 부가 목표가 노말엔 없는 식으로 말이죠.
옵션 목표의 존재 여부가 결국 보상량에 차이가 있게 만드는 의도가 아닌가 싶군요.
확실히 개발팀 헤드가 STO에 애정이 있고 뭐가 문제인지 파악하는 사람으로 바뀌니
좋은 쪽으로 잘 개편되고 게임이 정리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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