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고정글
2024-04-09 업데이트로 흔적, 열매, 정수류 각각 자연으로 통합됨 ❗❗ 윈도우 10 이모지를 사용한 문서이므로 다른 환경에서 다르게 보일 수 있음  ❓ 호환 대체 미확인🚫 재료 그룹 내 호환 불가 고기돼지 고기늑대 고기양 고기곰 고기사슴 고기여우 고기소 고기족제비 고기너구리 고기코뿔소 고기가젤 고기염소 고기강치 고기토끼 고기 파충류 고기도마뱀 고기웜 고기와라곤 고기치타룡 고기공룡 고기새고기닭고기새 고기쿠쿠새 고기홍학 고기 고래 고기류악어 고기물렁한 고래 고기   기타 고기류🚫야크 고기마못 고기대왕 고래 고기  채소양배추호박파프리카올리브토마토   ..
[2024-01-10] 라이브 각성 매구는 PvP에서 나빌레라, 황천걸음 -> 맴체 연계를 통해 순간적인 기습을 할 때 상태이상 효과를 적중하기 유리하도록 설계되어 있지만, 힘들게 상태 이상을 적중하더라도 이후 이어지는 콤보 중 도리깨 연풍 기술을 사용할 때 방어 판정이 없어 1대 1이 아닐 경우엔 항상 적을 마무리하지 못하고 중간에 빠져나와야 했습니다. 이에 소수 및 다수 전에서 도리깨 연풍 -> 흐름 : 노대 바람까지 이어지는 콤보는 상황에 따라 노려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각성 매구가 치고 빠지는 플레이의 템포를 더 빠르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학기지개 기술의 생명력 회복량과 재사용 대기 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전승 강 : 여우 신령 : 현신 접근이 불가능한 지역으로 강 : 여우신령 : 현신 기술의 ..
[2024-02-28] 라이브 캐릭터 공통 최대 생명력 증가 효과를 적용받을 때, 효과가 다음과 같이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최대 생명력 수치만 증가 효과를 획득하기 전, 최대 생명력 대비 현재 생명력의 비율을 유지 ※ 이에 따라 다음 기술 사용 시 최대 생명력 효과의 증가 수치만큼 적용되던 생명력 회복 효과는 제거되었습니다. - [우사] 강 : 나비의 꿈, 달맞이 - [매구] 강 : 여우신령 : 차력 [2023-12-27] 라이브 각성 스쳐가는 영 스쳐가는 영 기술의 살이꽃 효과 설명 중 적용 중인 다운어택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본 : 꽃부름 본 : 꽃부름 기술 사용 시 일반 꽃부름 기술과 떨어지거라, 피어오르리 기술의 연계 속도가 같도록 수정되었습니다 [2..
· 화난사막
[24-02-20] 창고 리스트 압축 좀 뭔 태평양 미간도 아니고 창고 지역 누르면 펼쳐지는 창고 리스트를 오른쪽처럼 압축 해주면 안되나 [24-02-10] 지도화면 UI M 지도 화면에서 대도시 바로가기 UI도 좀 바꾸거나 조정 좀 해줬음 좋겠네 오킬루아의 눈, 에일 마을, 남포 무들은 바로 가려면 휠 굴려야 하는데 저 UI 크기 좀 늘려서 휠 안굴리고 바로 딸깍해서 가게 좀 해달라고 [23-08-22] 밥 선택 정렬 일꾼 행동력 회복 시킬 때 가문 가방에 들어있는 밥이 먼저 선택되는데 이거 반대로 바꾸는게 좋을것 같다. 가문 가방에 있는건 자동 회복기능을 위해서인데 유저가 이 회복 UI까지 찾아왔다는 의미는 직접 회복 시키기 위함이고 이런 경우는 가문 가방보다 유저 가방에 있는 일꾼밥이 먼저 선택되어..
· 화난사막
ㅏㅗㅅㅂ 지들 게임 개선할 생각은 안하고  [24-04-25] 교환 목록 배열   광명석 교환 같은 경우 말인데교환할 광명석이 있으면 리스트 상단에다 좀 배치해 주면 안되나? 애초에 이거 교환한번 할 때마다 교환 리스트 UI가 자동으로 자꾸 상단으로 올라가면서초기화되서 다시 스크롤 내려야 하고 성가시다고... [24-03-08] 아그리스의 열기 / 아이템 획득 확률 컨트롤 UI   아그리스 열기 좀 아획 ON/OFF UI에다 통합 시키면 안되나둘 다 어차피 사냥할 때 접근해야 하는 거고 그럴거면 아획 UI 패널 하나에서 둘 다 컨트롤 하면 잊어먹을 일도 없고 편할거 같은데  [24-03-08] 소환서 조각   어차피 이제 야즈의 조합 주머니..
· 화난사막
앞쪽으로 가면 되지만 굳이 우측으로 가는 네비 길안내 😨 이런 삼거리에서 네비게이션 루트가 이런 경우가 있다 도로타일 우선 순위가 우측이 우선순위가 높아서 네비 알고리즘이 그쪽을 먼저 가는 그런건가? 이거 본게 수년 째인데 여전함 대다수 계단에서 자동이동시 걸리는 경우가 상당히 많음 사우닐 캠프 보통 어둠의 틈 사우닐 공성 대장 잡으러 갈 때 가는 곳 다른 걸리는 구역하고는 좀 다르게 자동 전력질주 회전력이 부족해서 생기는 루트가 아니라 네비 자체가 저 목책을 지나가게 설정되어 있어서 걸림
🕳검은사막 최신글
우사 / 다크나이트 망토 제거 뭐지? 이번 신상도 나쁘지 않은 느낌인데? 일단 견갑쪽 디자인이 기존 다크나이트 쪽에서 보이던 디자인과 유사해서 첫 느낌이 이거 닼나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크나이트 체형 비율상 닼나한테 상당히 어울린다 사실 그 때문에 닼나 체형 비율하고 비슷하게 우사도 체형을 커마해놨었다 이 의상이 골반쪽 갑옷이 좀 옆으로 퍼져 보이기 때문에 골반 체형을 조금 넓혀 놨다면 허리~골반 라인이 더 부각되 보이는 느낌이 있는거 같다 상의는 헬렛에서 보던거랑 비슷한 느낌 바지도 내가 좋아하는 스탈인데 옆으로 퍼지고 둔해보이는 바지보다 이게 더 훨씬 아주 좋음 신발도 이상한 뇌절없이 깔끔한듯? 헤어 투구도 나쁘지 않은데 제발 헤어 잘 만들고 저런 티아라 좀 그만... 제발... 이번 신상도 나쁘지..
이번 산들의상에서 제일 좋은 부분은 역시 신발이다 캐릭터 뼈대 문제였나 구조적 문제였던가 아무튼 여캐들은 하이힐이 기본인게 꽤 오랜기간 지속됐는데 운동화 느낌의 신발이 나와준게 참 좋았음 아카데미아 머리랑 신발하고 조합도 깔끔한 느낌이라 좋음 아 근데 아카데미아 양말만 저따위로 의상에 결합 안됐으면 이쪽도 아카데미아랑 조합도 좋았잖아!!! 아오 빡치네 이건 나중에라도 양말 없는 아카데미아를 내주거나 하면 좋을텐데
지난주 나왔던 개발자 코멘터리에서 나온 항목중에 기대되는걸 꼽자면 가장 먼저 가문으로 통합되는 생활 레벨이다 올드비라면 기존에 불편했던 부분이 해소되는 면이 있기 때문이고 신규나 게임 플레이 한지 얼마 안되는 유저 입장에서는 진압 장벽을 낮출 수 있기 때문 말 타고 자동이동 시 전력질주나 배를 타야할 경우 항해 레벨 제약 같은 부분에서 편해질거라 생각하고 검사가 아무래도 컨텐츠마다 캐릭터를 배치해놓는 배럭 스타일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우려보다는 오히려 편의성에서 기대되는 부분 다른 하나는 타격수 압축 아무래도 장미전쟁에서 보였던 문제점도 그렇고 최적화 관련해서도 스킬에 붙은 수십의 타격수를 압축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스킬 타격 수가 압축되서 기대하는 부분 중 하나는 스킬 하나하나 쓸 때마다 적 ..
☢BETHESDA
https://www.nexusmods.com/fallout4/mods/133 The Eyes Of Beauty Fallout Edition Change eyes textures for new high resolution ones. Will work for both gender. New textures will be added so keep in touch! www.nexusmods.com 모드 기록 12에서 적었던 속눈썹이 이상하게 까뒤집히던 문제의 원인을 찾았다. 아이 오브 뷰티 모드가 원인이었는데, 설치 과정에서 모드에서 설치하는 속눈썹의 설정이 원인이었다. 아이 오브 뷰티에서 수정하는 자체적인 속눈썹을 설치했으니 다른 눈썹을 설치하려고 하면 수정된 메쉬에 눈썹이 맞지 않아서 뒤집히던 문제였다. 이..
https://www.nexusmods.com/fallout4/mods/70183 Unique Player (LooksMenu Edition) Use LooksMenu to apply and swap between up to 5 unique male face/body textures AND body meshes and 5 unique female face/body textures AND body meshes, all in-game. www.nexusmods.com 현재 사용중인 하이폴리 페이스가 유니크 플레이어를 지원하기는 한다. 문제는 이 룩스메뉴 에디션을 지원하는게 아니라는 점이고 이 유니크 플레이어 룩스메뉴 에디션 (이하 UPLM)도 이상이 없는건 아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스킨 텍스쳐 스왑 설정1과..
https://www.nexusmods.com/fallout4/mods/62872 Looksmenu Player Rotation Enable Player/Npcs movement and rotation when opening looksmenu (f4se Plugin). www.nexusmods.com Looksmenu Player Rotation 모드는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때 캐릭터를 회전시키거나 위치를 조절해서 볼 수 있는 등의 커마 편의성을 제공하는 모드다. https://www.nexusmods.com/fallout4/mods/46244 Third Person First Person Aiming 모드는 3인칭 시점 플레이때 조준을 하면 바로 1인칭 시점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조준을 풀면 3인칭 ..
3인칭 시점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전진 중에 조준을 하면 무기가 머리에 클리핑 되는 현상이 있었다. 영상의 총기는 Combined Arms의 AKM. 애니메이션 문제인가 싶어 모드로 추가한 3인칭 애니메이션 동작 모드를 해제한 뒤 바닐라 상태로 돌리고 해봐도 마찬가지인 것으로 봐서 원래 폴아웃 4의 문제인가 싶기도 하다. 아니면 총기 모드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 동작 파일이 문제인가? 아무튼 해결법을 찾은건 정말 우연히 찾은 건데, 디코를 돌아다니다가 찾았다. 간단한 esp파일 하나였는데, 보니까 3인칭 캐릭터 애니메이션 모더가 올려놓은 것이었는데 내용이 전진 중 조준시 클리핑 관련한 것이었는데 사용해 보니 해결이 되었다. 뭘 했길래 esp 하나로 해결이 되었나 궁금해졌다. https://www.nexusm..
https://www.nexusmods.com/fallout4/mods/58950 HiPoly Faces REDUX (Seamless Kit - CBBE - TWB - FG - AB) HiPoly Faces REDUX (HFR) is a complete, ground-up rebuild of the original mod. It gets rid of all the small (and large) issues that the original had and is better in every way. Plus, now it has many m www.nexusmods.com 최근에 캐릭터의 얼굴을 하이폴리 모드로 바꾸면서 문제가 생겼다. 일단 기존에 쓰던 캐릭터 커마도 뭔가 이상해졌는데 눈밑에 이상해진 부분이..
https://www.nexusmods.com/fallout4/mods/69798 RobCo Patcher RobCo Patcher, is a patcher based on F4SE and CommonLibF4, which allows mod authors and users to modify game data without the use of plugins.You can modify ammos, npcs, races, weapons and more. www.nexusmods.com 롭코 패쳐는 처음에는 이게 대체 뭔가 싶었는데, 몇몇 모드들의 활용법을 좀 보고나니까 개념이 약간 이해가 되었다. 이 모드 자체는 F4SE 플러그인 중의 하나인데,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해서 설정을 만들어 두면 esp에서 수정할..
🌌STAR TREK ONLINE
· STO 정보
[2023-07-02] 과학 함장 각종 빌드를 위해 기록중인 정보 일부는 엑조틱 혹은 그 이후의 빌드 구성 목적 필요에 따른 용도로서 필수 습득 항목이 아닌 연구용 - 개인 특성 - Ground Trait: Gone Before Security Arrives At the end of combat, gain a +20% bonus to run speed, and recharge speed on Ground Captain Abilities 20 seconds Space Trait: Timely Exit At the end of combat, gain a +20% bonus to flight speed and turn rate, and recharge speed on Space Captain Abilities..
이전 퍼블리셔가 중국계인 퍼펙트 월드 였는데 오늘 간만에 보니까 기어박스가 퍼블리셔가 되있네 찾아보니 기어박스 모회사 쪽에서 인수했구나...
STO 12주년 이벤트가 한국시간 26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에도 역시 12주년 이벤트 보상으로 신규 함선을 획득할 수 있고, 신규 락박스 함선도 등장한다. 이번 신규 함선들은 트위치 방송을 통해 미리 공개가 되었다. 12주년 기념 이벤트와 동시에 신규 에피소드 Red Shift역시 새로 등장. 이벤트 진행도를 채우기 위한 활동은 아래와 같다 ●Episodes – 2 Daily Progress (New) Red Shift ●TFOs – 2 Daily Progress (New) Iuppiter Iratus ●Omega Stabilization (Daily) – 1 Daily Progress 오메가 입자 수집 이벤트 역시 재등장... 하는데 이 오메가 입자 수집 이벤트는 좀 어떻게 안바꿔주나 노가다도 ..
2021년 겨울 이벤트 보상 함선은 아이젠버그급 순양함 전/후 4/4 무장 3Tac 4Eng 4Sci 콘솔 32세기 연방 배틀 클록 기본 탑재 크루저 통신 어레이 버프 함선 5렙 특성은 어떤 브릿지 기술이든 사용하면 받는 에너지 데미지(저항전 데미지) 40%를 받는 쉴드면의 쉴드 회복으로 전환 딸려오는 범용 콘솔은 Great Material Continuum. 설명만 보면 작동시 영향을 받은 적들의 재질이나 부품을 분자 레벨에서 뜯어낸 뒤 재조립해 주변 아군에 빔전송으로 필요한 곳에 장착시켜 버프를 준다는 설정의 콘솔같다. 콘솔은 모르겠는데, 5렙 특성의 경우는 탱킹 특성이라 쉴드 탱킹 빌드에 쓰면 꽤 의미있을것 같다. 인텔같은 전문화 스킬 사용시 6초의 짧은 시간이지만 지속시간 재충전 메카닉이라 쉴드탱..
www.arcgames.com/en/games/star-trek-online/news/detail/11479283-upgrade-a-t6-ship-for-free%21 Upgrade a T6 Ship for Free! | Star Trek Online Experimental Ship Upgrades will allow you to add a new Device Slot, Console Slot, and Trait slot to your T5-U and T6 ships, and you can get one for free! www.arcgames.com 어제 스타트렉 온라인에 곧 업데이트 될 실험급 업그레이드 시스템에 대한 소개가 올라왔다. 이번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한 함선들은 Experimen..
스타트렉 온라인 이벤트 캠페인 시즌 2가 시작되었다. 요번 이벤트 캠페인 시즌은 이전보다 캠페인 진행도 게이지가 길어져서 이전에는 2100의 진행도를 채워야 했다면 이번엔 2800으로 700이 늘어났다. 이번 최종보상은 T6 Zen 함선 무료 쿠폰 + 로비 수정 200개 혹은 로비 수정 1000개 중 택 1인데, 어느쪽이 더 맞는 보상인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다. 일일 미션 14회 보상으로는 DOT-7 수리 드론 비전투 펫과 범용 킷 모듈이다. DOT-7은 아래의 로봇인데, 이마에 저 돼지 코 같은게 귀엽다. 근데 이녀석 어디선가 본 적 있는가 싶었는데 스타트렉 드라마 디스커버리 시즌2 에서 등장했던 녀석이다. 컨트롤과의 전투에서 긴급수리를 위해 사용했다. 14일 일일미션 이벤트는..
WarpMAX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