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만 차지하던 유물을 따로 가방을 만들어 준 것도 상당히 좋은 개선
캐릭터 가방을 늘리는데 제한이 없었으면 아마 이것도 없지 않았을까 싶은데
그래도 이렇게 만들어 놓고 얼마 후에 유물 장착 프리셋까지 추가되었으니 아주 편해졌다
가공석 통합도 마찬가지고 쓸데없이 분리되어 가방만 차지하던 가공석을 통합시킨 좋은 편의성
사실 분리시켜 놓는게 강화자원을 소모시키는 효과도 있기는 한데 가공석도 일부나 쓰이는 판국이었던 만큼
지금와선 분리시켜놓을 의미가 없는 수준이었다고 생각
이제 곧 채집 도구 가방도 별도로 생길 것이고 편의성 측면에서 과감한 선택을 하고 있는건 마음에 듬
'검은 사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13일 다크나이트 신규 의상 컨셉 (0) | 2022.07.09 |
---|---|
가디언 신상 파르테노아 (0) | 2022.07.06 |
물약작 해야하는데 귀찮다... (0) | 2022.05.31 |
갓갓패치 도구가방 (0) | 2022.05.31 |
연구소 마력의 수정 중첩 (0) | 2022.05.13 |
드라카니아 디클라르 상의 염색 파트 문제 (0) | 2022.04.17 |
커세어 신상 마리나올라 #존예👍 (0) | 2022.04.13 |
드라카니아 왜이리 머슴 같냐고 (0) | 2022.04.10 |
검은사막 프리미엄 보관함 (0) | 2022.04.06 |
늦춰지는 드라카니아 각성, 무기는 뭐가 될까... (0) | 2022.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