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안한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은 정도로 연금석 연마/성장 인터페이스는 아주 개같음이다
연마성장 특성상 스택이나 보호가 없어서
바늘 구멍 수준의 확률을 강화 하락 없이 뚫을 수 있을 때까지
재료를 무한정으로 쳐 밀어넣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인터페이스에서 반복작업이 이뤄지는데
이 인터페이스는 뇌가 없나
연마/성장 탭을 나눠놓고 탭바꾸면 올려놓은거 다 내려가고 염병이 나는데
인터페이스 개편 초기엔 뭐 어쩔 수 없으니 이해가 되도
시간이 이렇게 지났는데도 UI가 그대로인걸 보면
지들도 만들어놓고 까먹고 있는게 분명하고 이런게 있는지도 모르는게 맞지 않나 싶다
위처럼 연마 성장 탭 하나로 묶은 다음에
연마랑 성장 버튼만 같이 놓기만 해도 개같이 편해지겠다 이 새끼들아
연금석 연마/성장 시스템 자체를 개편할거 아니면 일꾼 연속 보기 처럼 자동화 좀 넣든가
'검은 사막 > 화난사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04-25] 검은사막에 불만이 많다 (0) | 2024.02.14 |
---|---|
우유짜기 낚시 미니겜 삭제 안하냐 (0) | 2024.02.12 |
[24-02-20] UI 개선좀 (0) | 2023.08.05 |
아침의나라 창고 정렬 바뀌다 (0) | 2023.07.13 |
고장난 네비게이션 (0) | 2023.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