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T6 배틀크루저의 외형은 T5 어벤저와 단순 재질만이 아니라
T5 어벤저의 부위를 T6 아비터가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나왔습니다.
위는 아비터의 파일런에 어벤저의 나셀을 조합했습니다만,
보는 바와 같이 아비터의 파일런이 나셀의 저 오렌지색 부분을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여하튼 저 부위에 들어맞는지라 좀 어색하군요.
사실상 다른 부분들도 서로간에 조합했을때 어색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그냥 리스트만 추가한거지 딱히 호환을 목표로 삼고 결정된건 아닌거 같네요.
일해라 Cryptic.
-_-
T6 아비터의 선체가 확실히 납작하긴 합니다.
인텔 클래스 수준정도로 납작해서 보고 있으면 뭔가 불안정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인데
아무래도 저 소서의 형태가 앞쪽이 넓고 뒤쪽으로 가면서 좁아지는 형태라 그런것 같습니다.
선체가 납작한건 좋은데 이제보니 소서가 저정도로 납작할 필요는 있는가 싶군요;;;
납작함을 따질거면 일단 인텔 클래스부터 들고와야 할 거 같지만 말입니다.
위처럼 T6의 부위에 그냥 소서만 어벤저로 하는게 더 안정감있는 느낌입니다만...
어벤저 소서는 이미 볼만큼 잔뜩 봐놔서... -_-;;
그리고 T6 Fleet Battlecruiser를 소유하게 되면 Fleet 2 재질을 얻게 됩니다만,
아래처럼 T6 Arbiter의 선체를 선택하면 목록엔 Fleet 2 재질이 나오지만 어벤저의 재질로 표현됩니다.
네. 버그죠, 대체 얼마나 급조 했으면 이런거하나 발견을 못하고 팔아쳐먹는 걸까요.
이쯤되니 제가 상술에 아주 잘 낚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어벤저 선체로 제대로 표시되는 Fleet 2의 재질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는 기존 T5 Fleet 배틀크루저의 Fleet 재질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Fleet 2 가 좀 더 밝고 이지스 쉴드처럼 선체 부위에 밝은 장식들이 많네요.
그리고 이번 T6 배틀크루저의 함선 특성입니다.
확실히 도움이 되긴 됩니다.
특성 발동에 쿨타임 제한이 있는건 아니라 EPtW만 잘 써주면 효과를 계속 유지할 수 있구요.
동력소모 감소에 발사 사이클을 늘려주기에 다른 게임으로 치면
사실 상 10% 정도의 공속 효과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결국 최종적으로 EPtW 3에 붙는 효과들이 아래처럼 됩니다.
여기에 크루저의 커맨드오라인 Weapon System Efficiency까지 했을때 무기 동력의 소모는 더 줄겠죠.
엄연히 따지고보면 캡틴 클래스를 넘어선 거의 범용 특성이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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