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4]
- 추수의 경우 시간차로 터지는 스킬이기 때문에 비교적 스킬 시전 구성의 앞쪽에 넣어둬야 이후 스킬들의 딜링에 맞춰 터지니 타 스킬에 맞춰 스킬을 살이꽃이 터지게 넣으려면 콤보의 앞쪽에서 써야 하는게 기본인 느낌이다
- 떨어지거라 스킬의 선모션이 길기 때문에 시작기로 쓸 수 없다 병신짓이다
- 떨어지거라는 타 스킬 이후 선모션 캔슬되서 나가는 경우가 상당히 많으므로 추수부터 우겨넣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면 시작 콤보용이 아니다
- 추수부터 떨어지거라 까지 시전할 경우도 떨어지거라는 스킵 버전으로 나가기 때문에 대놓고 중간 콤보용이다
- 떨어지거라 자체는 중간에 넣을경우 대다수에서 선모션 스킵이 되므로 손에 익으면 추수부터 쑤셔넣을 필요가 없다
- 추수부터 시작해서 우클릭 콤보는 편하지만 맨몸이기 때문에 제대로 콤보를 쑤셔넣고 싶다면 기회를 잘 보고 쓰던가 콤보를 커스텀 하는게 좋다
- 추수부터 우클릭으로 편하게 스킬을 다 때려박을 수 있지만 본 스킬로도 전가나 슈아부여가 안되게 해놓은 것을 보면 전가슈아 스킬과 추수라인 스킬들을 섞어쓰라는 의도일 수 있다
- 피어오르리는 선모션이 길기 때문에 콤보 시작기로 쓸 수 없다
- 피어오르리는 중간 윤활 콤보로 사용할 경우 역시 대부분 선모션 스킵이다
- 230614 업데이트로 추수의 앉는 속도가 빨라졌다
- 주력 딜링 라인이 죄다 맨몸이기 때문에 개쳐맞으면서 추수라인 딜링을 우클릭 연계로 다 우겨넣으려는 경우 cc하나라도 스치면 문제가 많이 생기므로 병신짓이다
- 거리를 벌리고 주력딜링 스킬을 깔고 쿨타임에 전가 슈아 스킬을 쓰는게 기본 매커니즘, 거리 안벌리고 꽃 심어봐야 둘러쌓여서 개같이 쳐맞는다
- 휘영청에 속도감소 특화를 달아서 디버프를 극대화 하는게 좋을까
- 병신같이 몹한테 둘러쌓여 개쳐맞지 말고 꽃놀이로 빠지자 꽃놀이에 슈아 충돌없음이 있는 이유다
- 뒤잡을 하고 싶다면 범나비를 쓰자. 나비구름, 양반걸음, 옆차기, 스쳐영, 꽃놀이 후 좌클로 나간다
- 230614 업데이트로 스쳐영이 무쿨기가 되면서 활용도가 더 좋아졌다
- 오도어가 없다면 스쳐영 좌우 어택은 옆차기와 더불어 마나 채우는 효자 스킬
- 스쳐영 지나영은 한방 사냥터에서도 요긴하게 쓰이는 주력
- 스쳐영 레이저 폭격은 개꿀잼이다
- 스쳐영 특화는 1단계라 못써먹겠다
- 지나영도 공격력 +20의 자체 버프가 있기 때문에 뺄 수 없는 스킬이다
- 옆차기2타로 흐름 만개하리 살이꽃이 나온다
- 꽃놀이 시전 위치에 흐름 만개하리 살이꽃 나오며 첫 시전 후 10초 내에 한번 더 시전하면 살이꽃이 한번 더 나온다. 즉 총 2번이 나온다
- 꽃놀이 2회 시전 후 쿨 중에는 살이꽃이 안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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