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Omega Particle Tech Upgrade 때문에 5주년 이벤트가 이벤트가 아닌 이유입니다.
이 놈 하나를 만드려면 uncommon등급(녹색)의 파티클 27개, 테크는 개당 20시간의 R&D 타임이 필요합니다.
uncommon 27개 → rare 9개 → very rare 3개 → Omega Particle Tech Upgrade 1개
이 녀석의 상세정보를 보면 사람들이 미친듯이 파티클 수집에 매달리는 이유가
이해가 될만한데 이 녀석을 이용하면 기존 Superior 등급 테크 업그레이드보다
경험치와 퀄리티 업그레이드 확률이 2배나 높고,
가장 중요한건 다일리튬 소모가 없다는 점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소모품이 아닐 수 없죠.
하지만, 이 녀석이 지금 5주년 이벤트를 이벤트가 아닌 노동 기념일로 만들고 있습니다.
아니면 노동 이벤트라고해도 되고요.
그나마 지금은 보상이 스코어가 높으면 uncommon 1개에 common 3개를 주게 바뀌긴 했지만
힘든건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그만큼 좋은거니까 힘들겠지만 재밌는 이벤트나 5주년이라는... 나름대로 개발자나
유저나 기념적인 이벤트에 보너스라는 느낌보다는 이것 때문에 한다는 느낌을 받는군요.
뭣보다 저 미니게임 하다보면 최면에 걸린듯 졸음이 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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