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나왔던 개발자 코멘터리에서 나온 항목중에 기대되는걸 꼽자면
가장 먼저 가문으로 통합되는 생활 레벨이다
올드비라면 기존에 불편했던 부분이 해소되는 면이 있기 때문이고
신규나 게임 플레이 한지 얼마 안되는 유저 입장에서는 진압 장벽을 낮출 수 있기 때문
말 타고 자동이동 시 전력질주나 배를 타야할 경우 항해 레벨 제약 같은 부분에서 편해질거라 생각하고
검사가 아무래도 컨텐츠마다 캐릭터를 배치해놓는 배럭 스타일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우려보다는 오히려 편의성에서 기대되는 부분
다른 하나는 타격수 압축
아무래도 장미전쟁에서 보였던 문제점도 그렇고 최적화 관련해서도
스킬에 붙은 수십의 타격수를 압축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스킬 타격 수가 압축되서 기대하는 부분 중 하나는
스킬 하나하나 쓸 때마다 적 체력 깍이는 느낌이 이전보다 시원하지 않을까 하는 점
우려되는 부분은 아무래도 적응에 시간이 좀 필요해질 수 있다는 부분이 아닐까
영상에서도 나왔지만 아무래도 피해량 기대값 같은 문제도 그렇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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